문화 / Culture

고객 의견 듣고 서비스 개선... NH농협생명 제9기 고객패널 발족

[문화뉴스 정창경 기자] NH농협생명(이하 농협생명)은 지난 26일 서대문구 본사에서 제9기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발된 15명의 고객패널은 9개월가량 농협생명의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고객 관점에서 개선 의견을 제안한다.농협생명은 올해부터 업계 최초로 고객친화서비스 패널 인증제도도 운영한다. 패널이 평가한 농협생명의 우수서비스를 다른 고객이 직접 인증하는 제도다.농협생명은 2016년부터 고객패널 제도를 운용하며 300여 건의 고객 의견을 반영해 서비스를 개선했다. 사고보험금 전용 콜센터와 고객기상청(비대면
0 Comments
국산 알라딘 나일론 도트장갑 검정 회색 1개
따뜻한 꽈배기 니트 양말 5켤레 세트
남성 레인 부츠 방수 신발 장마철 여름 작업화 발목
OHS-CWAP3028 여성 5컬러 크롭 패딩 자켓
젠더 D 케이블 시리얼 9F9F 연장 SUB 커넥터 RS232c연장젠더 시리얼연장젠더 시리얼젠더 9핀연장젠더 RS23
이케아 KRUBBET 크루베트 휴대폰홀더 거치대
갤럭시워치4 5 풀커버 강화유리 일체형 액정보호 하드 케이스 40mm 44mm
이케아 KRUBBET 크루베트 휴대폰홀더 거치대
이케아 PALYCKE 폴뤼케 걸이식 후크선반
회전의자/사각의자 간이의자 플라스틱의자 보조의자
붙이는LED 줄조명 SMD5050 RGB 5M 리모컨 무드라이트
플러스300회전자골드
오뚜기옛날쌀엿(조청)700g
GFSH-M53 골프화
더블 라인 스포츠 미끄럼방지 논슬립 여성 요가 삭스
PVC 로프애자 소형 (100개 단위판매)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3M라벨 일반형2칸100매 21302(물류관리 200x140mm)
바이플러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