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유통업계, 잘파세대 공략 본격화...디토 소비 전략으로 '세대 맞춤형' 혁신 도입

[문화뉴스 이지은 기자] 최근 유통업계가 새로운 소비 주축으로 떠오른 잘파(Z+Alpha)세대의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유통가는 이들의 특성과 소비 스타일을 반영한 '디토(Ditto)소비' 전략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이 세대는 디지털 환경에서 자란 만큼, SNS와 숏폼 콘텐츠를 통해 트렌드를 파악하고, 인플루언서를 통해 영향을 받는 소비 경향이 강하다. 이러한 특징을 반영하여 다양한 브랜드들이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코카-콜라의 음료 브랜드 환타는 잘파세대의 트렌드와 감성을 파악하여 '라이즈(RIIZE)'를 새로운
0 Comments
여름 마스크형 넥 목토시 LM-0350
여름 롱 원피스 반팔 잠옷 면 파자마 임산부 홈웨어
남성용 스포츠 케쥬얼 중목양말 블랙 5켤례
젤 보호막 목주름케어 넥 마스크팩 수분 영양공급
HP 335W USB 3.2 Flash Drives 휴대용 저장장치 USB 메모리 드라이브 128GB
멀티 USB 3.1 카드리더기 9723TC-OTG NEXTU
Linkvu 코일리 투톤 배색 Type-C 데이터 충전 길이조절 케이블 120W USB C to C
신제품 카시오 공학용 FX570CW 계산기 공학계산기
LED 전구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 나무 15X40cm 오브제
LED1000구검정선USB지네전구25m리모컨포함
무보링 댐퍼 경첩 4p세트 무타공 인도어 장롱 경첩
환상트리 60cm 책상 인테리어 트리 크리스마스장식
다이아윙스 골프공 3개입 골프 볼세트 스포츠용품
손톱깎이 자동 세트 가정용 깍기세트 발톱관리
오리온 무뚝뚝감자칩 60g 1박스 12개입
에코인 대형 휴대용 수저케이스 수저통 수저보관함

원형 투명 실링 스티커 20mm 1장 50개
칠성상회
브이텍 아기체육관 액티비티 아기 체육관 (V190603)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