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lassics, 첫 오케스트라 콘서트 열어
문화뉴스
0
51
2025.01.17 15:45
[문화뉴스 강민진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의 클래식&재즈 레이블 SM Classics가 첫 오케스트라 콘서트를 개최한다. ‘SM CLASSICS LIVE 2025 with 서울시립교향악단’은 다음달 14일 서울 예술의전당 콘서트홀과 15일 롯데콘서트홀에서 이틀간 진행되며, SM 창립 30주년을 맞아 클래식과 K-POP의 새로운 만남을 예고한다.SM Classics는 2020년 7월, K-POP 곡들을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편곡하는 콘셉트로 론칭 이후, 서울시립교향악단과의 협업을 통해 레드벨벳 ‘빨간 맛’ 오케스트라 버전을 발표하며 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