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소셜] 한국 Z세대, “데이트할 때 동등한 관계 중시한다”

[리뷰타임스=한아름 기자]  글로벌 소셜 매칭 앱 틴더(Tinder)가 첫 아태지역 브랜드 캠페인어떤 선택도 나답게, 틴더를선보인다. 한국을 비롯해 인도, 태국, 베트남에서 온오프라인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데이팅에는정해진 길이 있는 것이 아닌, 무한한 가능성이 열려있는 여정이라는메시지를 전한다.

 

틴더는 최근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설문조사¹를 통해 한국의 경우, 응답자의 89%가 연애에 있어 동등한 관계를 중요하게 여기며, 아태지역 평균보다 높은 수치를 보였다. 또한, 아태지역 응답자 70% 이상은 다른 인종 및 문화권의 사람들과, 60% 이상이 다른 나라에 사는 사람들과, 70% 이상이 다른 도시에사는 사람들과 데이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틴더 브랜드 캠페인 ‘어떤 선택도 나답게, 틴더’

 

 

틴더는 이러한 Z세대의 데이팅 가치관과 경험에서 영감을 얻어 이번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세 편의 브랜드 영상은 새로운 관계로 나아가며스스로를 발견하고 성장하는 과정과 끝없이 펼쳐지는 만남의 가능성을 조명한다. 영상에서는 새로운 만남을상징하는 존재로 반려 거북이가 등장하며, 이는 아태지역 이용자 프로필에서반려동물언급이 전년 대비33%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했다.

 

다양한 데이팅의 순간들을 담은 브랜드 필름은 세가지 핵심 테마로 구성된다. 여기에는과거는 뒤로 하고 새로운 기회를 맞이하고 나아가자는 ‘Move On’, 둘이 함께라면 한 겨울에도얼죽아같은 독특한 취향이 이상하지 않은 편안한 만남을 그리는 ‘Double the Chill’, 한 사람이 싫어하는 것을 다른 사람이 좋아할 수 있는 다름이 공존하는 관계를존중하는 ‘Love and Hate’이 있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BYC 남성 심플 베이직 단색 민소매런닝 DOLE1002
입고 벗기 편한 주니어 브라런닝 팬티 세트 0425sy
7DAYS 남아여아 골지 단색 중목 양말 4켤레세트205978
에스미 밍크 무지 부츠컷 팬츠 SD-231022
가정용 미니 초음파 세척기 안경 귀금속
HP 335W USB 3.2 Flash Drives 휴대용 저장장치 USB 메모리 드라이브 128GB
멀티 USB 3.1 카드리더기 9723TC-OTG NEXTU
Linkvu 코일리 투톤 배색 Type-C 데이터 충전 길이조절 케이블 120W USB C to C
암막커튼 210 중문가림막 천 창문가리개 주방패브릭 바란스 공간분리 현관가림막현관문간이
LED 전구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 나무 15X40cm 오브제
LED1000구검정선USB지네전구25m리모컨포함
무보링 댐퍼 경첩 4p세트 무타공 인도어 장롱 경첩
한일 코스모스 수저세트 10P
스카트 잘 닦이는 세정티슈 80매x6개
일회용 숟가락(화인 1Px100입)
축하 3단 화환 nst18-11

프린세스 캐치티니핑 시즌6 분장놀이 아름핑 10000
칠성상회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시즌4 티니핑 분장놀이 3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