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도축업계 B2C 브랜드 ‘도축장집 아들들’, 전국 가맹 사업 본격화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종합 광고 에이전시 주식회사 젤로와 정육 유통 전문 기업 협신식품이 공동 론칭한 정육점 브랜드 ‘도축장집 아들들’이 전국 가맹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초기 테스트 매장의 성공을 바탕으로 오프라인 매장 확대와 온라인 유통망 구축을 추진하며, B2C 시장에서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도축장집 아들들’은 도축장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협신식품의 탄탄한 육류 유통망과 주식회사 젤로의 브랜딩·마케팅 전략이 결합된 프로젝트다. 단순한 정육점이 아닌 스토리와 정체성을 담은 고깃집 브랜드로, 도축업계 최초의 B2
0 Comments
여성용 혹한기 패딩 방한슈즈-와인 털부츠
물놀이신발 아쿠아 슬리퍼 방수신발 클로그 남자
영혼의아이즈키링 눈빛 애니감성 가방장식 열쇠고리
여행용 신발 수납 파우치 가방 LM-0724
Linkvu 코일리 투톤 배색 Type-C 데이터 충전 길이조절 케이블 120W USB C to C
신제품 카시오 공학용 FX570CW 계산기 공학계산기
라미에이스 자동급지 문서세단기 JL2003AF
SanDisk sd카드 Extreme PRO SD UHS-I (128GB) 메모리카드
LED 전구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 나무 15X40cm 오브제
LED1000구검정선USB지네전구25m리모컨포함
무보링 댐퍼 경첩 4p세트 무타공 인도어 장롱 경첩
환상트리 60cm 책상 인테리어 트리 크리스마스장식
키친아트A16 라팔 스텐 물병 업소용 주전자 1.6L
걸이식 미니 빨래 건조대 수건 양말 소형 DD-12488
강아지신발 라텍스 블루 1SET 애견 슈즈 반려견 산책
코카콜라 제로 업소용 슬릭 245ml x 30캔

카렉스 자동차성에제거제 1P 차량서리제거제 겨울용품
칠성상회
요소수 유록스 10리터 대용량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