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아메디,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 ‘루’와 ‘니나’ 라이브 커머스 통해 ‘실 구매 7천건’ 달성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국내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아메디(amedee)는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 ‘루’, ‘니나’가 신제품 ‘글루타티온 리포좀 15 테라피’, ‘필라 링클 필 마스크팩(3개세트)’를 소개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으며, 이를 계기로 글로벌 시장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아메디는 중국의 유명 인플루언서 ‘루’와 ‘니나’를 통해 두 차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총 5억 8천의 판매 실적을 달성했고, 판매수량 7천건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특히 라이브 방송 첫날부터 ‘루’와 ‘니나’의
0 Comments

줄없는종합장(A)(항균) 5개
칠성상회
모비스 헤파 에어컨 히터 필터 스포티지R
칠성상회
현대모비스 K5 1세대 에어컨필터 히터 자동차 초미세먼지 차량용 필터교체
칠성상회
스테들러 옐로우연필 134-B 지우개연필 타(12개입)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