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펩시코, 여름 시즌 앞두고 라임향 ‘펩시 제로슈거 모히토향’ 신제품 선봬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펩시코(PepsiCo)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펩시 제로슈거 모히토향(Pepsi Mojito Zero)’ 신제품을 31일 국내에서 단독 출시했다.국내 제로 탄산음료 시장은 매년 꾸준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2021년 1월 출시된 ‘펩시 제로슈거’는 출시 4년 만에 누적 판매량 17억 캔을 돌파하며, 국내 음료 시장에서 ‘헬시플레저’ 트렌드 음료로 자리 잡았다. 펩시코는 '펩시 제로슈거'의 지속적인 인기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의 수요에 발맞춰 파인애플향, 망고향 제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제로 음료 포트폴리오
0 Comments

카렉스 자동차성에제거제 1P 차량서리제거제 겨울용품
칠성상회
요소수 유록스 10리터 대용량
칠성상회
티티경인 하이샤파 연필깎이 KI-200
칠성상회
제네시스 GV70 자동차커버 성에방지 눈 덮개 커버 7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