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국립중앙도서관, 4개 기관과 OAK 리포지터리 보급 협약식 개최

국립중앙도서관(관장 서혜란)은 8일 오후 2시 ‘2022년 OAK(Open Access Korea, 이하 OAK) 리포지터리 보급 협약식’을 개최한다. 협약 대상은 대구경북과학기술원,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한국학중앙연구원 등 4개 기관이다.OAK 리포지터리는 각 기관의 소속 연구자들이 생산한 연구성과물을 등록·관리할 수 있는 한국형 오픈액세스 아카이브로, 국립중앙도서관이 대학, 연구기관, 공공기관 등을 대상으로 공모를 통해 보급하고 있다.이번 협약기관들은 의학 분야, 청소년정책 분야, 한국학 분야, 과학
0 Comments

결혼봉투 금박 100매 경조사 축결혼 축의금
칠성상회
B4 양면 특대 봉투 290 x 390mm 10매
바이플러스
이케아 DRONJONS 드뢰니엔스 연필꽂이 화이트
바이플러스
제브라 사라사클립 0.4mm 3색볼펜 멀티펜 리필심 1타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