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남궁 은 라이브 현장 "마스크 썼다 벗었다 안해도 되지만 대부분 다 썼다"

마스크 의무해제 첫날 지하철 출근길 과연 시민들의 반응은 어떨까 ? 용기 있게 당당하게 하지만 쓸까? 하는 생각으로 5호선 오목교역 출근길에 올랐다.광화문 까지 가는 동안 안쓴사람이 혹은 쓴 사람이 몇명이나 될까 궁금했지만 오목교 개찰구를 나오는 시민들을 보고 손으로 입틀막을 할수 밖에 없었다. 큰일이다 마스크는 커녕 손수건도 준비하지 않은 나 어쩔 수 없이 지하철에 올랐지만 바늘방석 않은것 보다 더 견디기 힘들었다. 지난해 5월과 9월 1차 실외 실내 해제때도 70%이상 계속 마스크를 착용하겠다는 응답이 지금가지도 유효한 상황이다
0 Comments

결혼봉투 금박 100매 경조사 축결혼 축의금
칠성상회
B4 양면 특대 봉투 290 x 390mm 10매
바이플러스
이케아 DRONJONS 드뢰니엔스 연필꽂이 화이트
바이플러스
제브라 사라사클립 0.4mm 3색볼펜 멀티펜 리필심 1타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