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전문가의 체계적인 분석 기반으로 개발한 ‘러브테스트’ 서비스 제공
문화뉴스
0
105
2024.08.01 09:00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홈페이지를 통해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한 ‘러브테스트’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최근 2030세대들의 이용률이 급격하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듀오 러브테스트는 데이터와 전문가의 체계적인 분석을 기반으로 개발한 연애 및 결혼에 대한 심리 테스트로, 별도 비용 없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제공되는 테스트는 총 6가지이며 제시되는 문항에 답변을 체크하여 해당되는 점수, 또는 결과를 산출하는 방식이다. 일반적인 심리테스트와는 달리, 듀오 러브테스트는 대한민국 2030 결혼리서치, 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