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데뷔 3주년 기념 첫 팬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문화뉴스
0
70
2025.01.06 14:34
[문화뉴스 강민진 기자] 그룹 하이키(H1-KEY)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한 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6일 밝혔다.하이키(멤버 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지난 5일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공식 팬콘서트 ‘Find my KEY IN SEOUL’을 열고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팬콘서트는 데뷔 3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로, 하이키는 공연 내내 모든 곡을 밴드 편곡으로 선보이며 기존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공연은 데뷔곡 ‘ATHLETIC GIRL’로 시작해 ‘Crown Jewel’, ‘Love Let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