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손님 중심 경영' 강화
문화뉴스
0
32
03.28 17:54
(문화뉴스 노한나 기자) 하나증권(대표이사 강성묵)은 손님 소리 체험의 날 운영과 손님가치선언문 발표를 통해 손님 중심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고 28일 밝혔다.‘손님 소리 체험의 날’은 하나증권 경영진이 손님케어센터에서 콜센터 상담 업무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6일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강성묵 대표이사가 참여해 현장에서 손님의 목소리를 듣고 우수 상담 사례 등을 분석하며 손님 응대 품질 개선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하나증권은 손님 가치 향상을 위해 경영진들이 참여하는 ‘손님 소리 체험의 날’ 프로그램을 매월 운영할 계획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