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펩시코, 여름 시즌 앞두고 라임향 ‘펩시 제로슈거 모히토향’ 신제품 선봬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펩시코(PepsiCo)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펩시 제로슈거 모히토향(Pepsi Mojito Zero)’ 신제품을 31일 국내에서 단독 출시했다.국내 제로 탄산음료 시장은 매년 꾸준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2021년 1월 출시된 ‘펩시 제로슈거’는 출시 4년 만에 누적 판매량 17억 캔을 돌파하며, 국내 음료 시장에서 ‘헬시플레저’ 트렌드 음료로 자리 잡았다. 펩시코는 '펩시 제로슈거'의 지속적인 인기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의 수요에 발맞춰 파인애플향, 망고향 제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제로 음료 포트폴리오
0 Comments

올뉴K7 차량용 캠핑 뒷좌석 에어매트
칠성상회
모던라인 유선 스프링 노트 필기 줄공책
칠성상회
올뉴K5 현대모비스 하이브리드 와이퍼 650mm 450mm 윈도우 브러쉬 좌우세트
칠성상회
정환티앤씨 27000 크리스탈 3D퍼즐 별의커비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