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내년 1월 14일 미니앨범 '애요' 발매... 이별 노래 부른다
문화뉴스
0
65
2019.12.27 18:08
[문화뉴스 MHN 신유정 기자] 내달 14일 JYJ 출신 김재중이 오랜만에 새 앨범으로 대중들에게 돌아온다.김재중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2016년 발매한 '녹스'(NO.X) 이후 약 4년 만에 내년 1월 14일 미니앨범 '애요'를 발매한다고 밝혔다.앨범 제목은 '사랑 애'(愛)와 '노래 요'(謠) 한자 음에 착안해 김재중이 직접 지은 이름으로, '사랑을 부르다'라는 뜻이다.헤어진 연인과의 과거를 떠올리며 아파하는 '여리디여린 사랑을'이 타이틀곡이다. 타이틀곡 외에도 수록곡 4곡 대부분이 발라드곡인 이번 앨범은 사랑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