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국립국악관현악단, 코로나19를 이겨내는 국민들을 위해 '덕분에 음악회' 개최

[문화뉴스 MHN 송진영 기자] 국립국악관현악단이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특별 기획공연 '덕분에 음악회'를 개최한다.국립극장 전속단체인 국립국악관현악단은 오는 7월 14일 오후 8시에 롯데콘서트홀에서 모습을 공개한다.'덕분에 음악회'는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코로나 사태를 이겨내고 있는 국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음악을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관람료는 무료이고 모든 좌석이 초대로 채워지는 이 공연은 '객석 띄어 앉기'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준수 하에 진행된다.국립국악관현악단 예술감독 김성진이
0 Comments

결혼봉투 금박 100매 경조사 축결혼 축의금
칠성상회
B4 양면 특대 봉투 290 x 390mm 10매
바이플러스
이케아 DRONJONS 드뢰니엔스 연필꽂이 화이트
바이플러스
제브라 사라사클립 0.4mm 3색볼펜 멀티펜 리필심 1타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