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신간] 『평판이 미래다』

“그 사람 어때요?” “그 기업 어때요?” 객관적 결과에 주관적 인식을 더한 ‘평판’은 대상을 판단하는 주요 지표로 작용한다. 좋은 평판을 위해선 선의를 갖고 진심을 다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겠지만, 때때로 예기치 못한 악재나 실수 등이 널리 퍼져 기업의 이미지, 주가, 브랜딩을 포함해 수많은 요소에 부정적 영향을 끼치기도 한다. 저자는 그런 상황을 예방하기 위해서라도 평판 관리에 새로운 전략 모색이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책에는 성공적인 기업 평판 관리의 다양한 사례·분석과 함께 빅데이터와 미디어, 소셜네트워크 활용법, 오너와
0 Comments

식당 카운터 노트 식당장부 65매
바이플러스
투명창 쇼핑백 10개세트 가로15cmX높이20cmX폭10cm 선물가방
칠성상회
포르테 상신 브레이크 패드 라이닝 전패드(08.8-)SP1187
칠성상회
잔망루피 블루투스 마이크 사무 용품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