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공공기간 실내 난방온도 17℃로 제한

[문화뉴스 차미경] 오늘부터 공공기관의 실내 평균 난방온도가 17℃로 제한된다.산업통상자원부는 에너지 위기 극복을 위한 공공부문의 강도 높은 에너지 절감 조치인 ‘공공기관 에너지사용의 제한에 관한 공고’를 시행한다고 밝혔다.대상은 중앙행정기관, 광역·기초지자체, 시도교육청, 공공기관, 지방 공사·공단 및 국·공립 대학 등 1,019개 기관과 그 소속·산하기관 등이다.에너지사용제한 조치의 세부내용에 따르면 공공기관 건물의 난방설비 가동 시 실내 평균 난방온도를 17℃ 로 제한라고, 전력피크 시간대(09:00~10:00, 16:00~1
0 Comments

결혼봉투 금박 100매 경조사 축결혼 축의금
칠성상회
B4 양면 특대 봉투 290 x 390mm 10매
바이플러스
이케아 DRONJONS 드뢰니엔스 연필꽂이 화이트
바이플러스
제브라 사라사클립 0.4mm 3색볼펜 멀티펜 리필심 1타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