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이유재 서울대 석좌교수, ‘고객의 탄생’ 도서 출간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한국표준협회미디어는 서울대 이유재 석좌교수의 ‘고객의 탄생’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유재 석좌교수는 고객가치경영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평생 고객에 대한 연구를 거듭하며 그 결과를 실무에 적용하기 위해 노력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탄생과 진화과정은 물론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방법론까지 담았다. 저자는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노력이 결국 우리 사회와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드는 여정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가치 ▲고객 ▲인재 ▲가격 네 가지 챕터를 통해 고객가치의 차원, 불량 및 서비스 실패 대응 전략, 접
0 Comments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무지개 잉크패드
칠성상회
신한 칼라 터치라이너 0.1 쿨그레이
칠성상회
유진 7자형걸이 대형 와이어 액자걸이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