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삼성화재, 구독형 뉴스레터 '어킵(a;keep)' 런칭

[문화뉴스 장성은 기자] 지난 3월 9일, 삼성화재는 구독형 뉴스레터 '어킵(a;keep)'을 선보였다. '어킵'은 "어떻게든 킵고잉(Keep Going)"을 줄인 말로, 콘텐츠를 통해 일상을 살아갈 힘을 길러준다는 의미를 담은 이름이다.삼성화재 '어킵'은 금융업계에서는 다소 생소한 뉴스레터 형식으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험과 관련된 이야기가 아닌 일상생활에 팁이 될 실용적인 정보로 구성된다. 간단한 생활정보를 꾸준히 전달해 구독자들의 일상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자 했다.삼성화재는 단순히 보험을 판매하는 회사를 넘어
0 Comments

현대모비스 아반떼CN7 에어컨필터 히터 자동차 초미세먼지 차량용 필터교체
칠성상회
YF소나타 와이퍼 캐프 뷰맥스 레볼루션 RX
칠성상회
자바 불투명 칼라 제도샤프 0.5mm
칠성상회
말하는 꼬마버스 타요 장난감 으랏차 1P 동요 멜로디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