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돌비 네마 7월 개봉작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슈퍼맨>, <판타스틱 4: 새로운…
2일 스칼렛 요한슨의 합류로 화제를 모으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이 개봉한다. 인류를 구하고자 쥬라기 공원의 비밀 연구소가있었던 지구상 가장 위험한 섬에 들어간 ‘조라’와 ‘헨리’ 박사가 충격적 진실을 마주하고 공룡들의 위협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이야기다. 태국, 영국, 뉴욕, 몰타 등 전 세계 다양한 지역을 직접 촬영한 웅장한 영상미는 돌비 비전을 통해 눈앞에 펼쳐지듯 구현된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공룡을 쫓는 가운데 펼쳐치는생존 액션은 돌비 애트모스의 다이내믹한 사운드로 스릴이 극대화된다.
9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로 독보적인 연출력과 트랜디한감각으로 블록버스터 장르의 새 장을 열었던 제임스 건 감독이 <슈퍼맨>을 통해 또 한 번의 역대급 액션의 탄생을 알렸다. 이번영화는 ‘슈퍼맨’이라는 레전드 히어로의 새로운 챕터를 여는 작품인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슈퍼맨만의 볼거리를 돌비 비전을 통해 생생히 전달한다. 특히 슈퍼맨의 짜릿한 비행 장면과 공중에서 벌어지는 타격감 넘치는 액션은 돌비 애트모스를 통해 강렬함이배가된다.
<쥬라기 월드: 새로운시작> 및 <슈퍼맨> 돌비 시네마 관람객을 대상으로 메가박스는 돌비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굿즈 증정 지점 정보 및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24일에는 마블의 첫 번째 히어로 패밀리 '판타스틱4'가 마블시네마틱 유니버스 본격 합류를 알리는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이 개봉한다. 우주 방사능에 노출돼 초능력을 얻게 된 4명의우주비행사들이 ‘판타스틱 4’로 거듭나 지구를 위협하는 행성 파괴자 ‘갤럭투스’와 그 전령‘실버서퍼’에 맞서 세상을 구하는 이야기다. 1960년대의 시대적 배경과 미래적 요소가 결합된 독특한스타일과 비주얼은 돌비 비전으로 더욱 감각적으로 구현되며, 예기치 못한 특별한 능력으로 지구를지키는 팀의 활약은 돌비 애트모스의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로 더욱 실감 나게 전달된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