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2025년 이전 게시판 보기

[영화제] 제22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 개막식 사회자로 방송인 박경림 선정

[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환경재단(이사장 최열)은오는 6 5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는22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개막식사회자로 방송인 박경림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진정성 있는 진행과 특유의 공감 능력으로 오랜 시간 대중의사랑을 받아온 박경림은 올해 영화제의 시작을 알리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한 여정의 첫 문을 연다.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측은박경림은 관객과 진심으로 소통하는 진행자로서, 환경이라는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주제를 시민들에게 따뜻하고 쉽게 전달할 수 있는 최적의 인물이라며이번 영화제의 슬로건‘Ready, Climate, Action!’이 담고 있는 실천의 메시지를 개막식 무대에서 가장 먼저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울국제환경영화제 개막식 사회자로 선정된 방송인 박경림

 

 

22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 개막식은 오는 6 5일 저녁 7,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다. 이날 무대에는 공식 홍보대사에코프렌즈로 위촉된 배우 조진웅과 작가 김은희가 참석해 환경에대한 공감과 실천의 메시지를 시민들과 나눈다. 정재승·이미경공동집행위원장이 올해 영화제의 방향성과 핵심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국내외 심사위원단 소개 및 개막 선언에이어 <캔 아이 겟 위트니스?>가 상영될 예정이다.

 

최열 조직위원장(환경재단 이사장)기후위기를 실감하는 지금, 서울국제환경영화제가 시민이 환경 문제를쉽게 공감하고 작지만 지속적인 실천으로 이어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개막식을 시작으로 약 한 달간 이어질 경영화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22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는 6 5일부터 30일까지 연세대학교 대강당, 메가박스 홍대, Btv 및 디지털 상영관 등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전 과정에 탄소 배출량 측정과 상쇄를적용한 국내 최초의탄소중립 영화제로 운영되며, 모든 상영작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서울국제환경영화제는 세계 3대 환경영화제 중 하나로, 올해 총 35개국 77편의작품이 초청됐다. 픽션,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생태계, 자원, 기후 불평등 등 주요 환경 이슈를 예술적 시선으로 조망하며, 관객들에게공감과 실천의 동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화이트 콜린 셔츠
ksr 라미 멘넨 스킨 브레이서 남성 2종세트
뽀인트애니멀 유아동 미끄럼방지양말 5종1세트 205351
슬레진저 남자 로고 중목 이중바닥 스포츠양말 5켤레
갤럭시 A8 2018 사생활 액정보호필름1매
샌디스크 USB메모리 Z73 128GB SanDisk
샌디스크 USB메모리 z50 128GB 레이저각인
디월트 DXMA1902091A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이케아 SKOSTALL 스코스탈 신발정리대
실버메탈랙 4단 아파트베란다선반 다용도실정리 수납
원홀주방헤드 싱크대샤워기 수도꼭지수전 싱크 코브라 주방 대수전부품셀프 대샤워설비 씽크 세면 용벽수전
인체공학적 책상 팔걸이 받침대 1P 책상거치대 팔보호
ST-808-3 휴대용버너 브루스타 가스렌지 슬림 부스타
실리콘 주방 오븐 전자레인지 손가락 장갑
수족관 장식 다리 수조 꾸미기 장식품 인테리어 소품
도브 센서티브 뷰티바 비누 90g 4개입 x 4개 민감성피부 향료제로

델가드샤프 0.5mm 블랙바디 LX 제브라 제브라
칠성상회
먼지털이개 길이조절 차량용 자동차청소 떨이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