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국제웹툰페어 참가 스타콘텐츠, 하나돌·천사소녀 네티 등 선봬
콕스뉴스
0
12
2025.09.19 10:04

스타콘텐츠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삼일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5 경기국제웹툰페어'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 사진 스타콘텐츠
(콕스뉴스 김영수 기자) 추억의 애니메이션 '유유백서' 굿즈를 독점 판매하며 인지도를 높인 스타콘텐츠가 신작 IP를 대거 선보인다.
스타콘텐츠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삼일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5 경기국제웹툰페어'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타콘텐츠는 대표작인 '하나돌'과 '천사소녀 네티'를 중심으로 비공개 중인 보컬로이드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웹툰과 웹소설 IP를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어모을 예정이다.
'하나돌'은 꿈을 향해 나아가는 아이돌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현실감 넘치는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로 두터운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다.
90년대 인기를 끌었던 애니메이션 '천사소녀 네티'도 공개한다. 기성 팬들에게 반가움을, 새로운 세대에게 신선함을 안겨줄 예정이다.
신두섭 스타콘텐츠 대표는 "K-콘텐츠의 글로벌 경쟁력이 커지고 있다"며 "케이 팝 데몬 헌터스와 같은 K팝과 AI 첨단 기술을 활용한 독창적인 IP 세계관을 구축·육성해 전 세계 독자들에게 선보이는 것이 목표다"라고 말했다.
또 "웹툰·웹소설을 넘어 영상·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로 IP를 확장하는 '원 소스 멀티 유즈(OSMU)' 전략을 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