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프로필] 삼성 더 무빙스타일
콕스뉴스
0
11
2025.09.21 10:38

삼성전자가 149만원에 출시하는 더 무빙스타일 / 사진 삼성전자
(콕스뉴스 김영수 기자) 더 무빙스타일(The Movingstyle)은 화면과 스탠드가 분리되는 무선 이동형 스크린이다.
'더 무빙스타일'은 분리형 스크린과 '일체형 킥스탠드(kick stand)'를 결합해 쓰는 제품이다.
쉽게 설명하면 이렇다. 일체형 킥스탠드는 거치대 역할을 한다. 책상, 식탁 위에 올려놓을 수 있다. 스크린 각도는 이용자가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다. 캠핑장이나 공원 등 야외에 갈 때는 손잡이 역할을 한다.
'더 무빙스타일'은 최대 3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한 내장 배터리를 탑재했다. USB-C 포트를 이용해 외장 배터리를 결합한 상태로 작동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전용 '롤러블 플로어 스탠드'와 탈부착할 경우 일반 이동식 스크린처럼 사용할 수 있다.
'롤러블 플로어 스탠드'를 사용 시 ▲상하 기울기 조절 ▲좌우 각도 조절 ▲상하 높낮이 조절 ▲피벗 조절(가로∙세로 전환) 등이 가능하다.
신제품에 적용된 화면 크기는 27인치이며, 해상도는 QHD, 주사율은 120㎐다.
'더 무빙스타일'은 뉴스,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등 콘텐츠를 제공하는 삼성 TV 플러스 시청도 지원한다.
삼성전자는 22일부터 삼성닷컴을 통해 '더 무빙스타일' 사전 구매 예약을 진행하며 출고가는 149만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