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산업 / Economy
2025년 이전 게시판 보기

'사유의 방' 굿즈 스타벅스가 콜라보

스타벅스 코리아는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손잡고
스타벅스 코리아는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손잡고 '사유의 방' 테마 굿즈 7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 사진 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는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손잡고 스타벅스 코리아는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손잡고 '사유의 방' 테마 굿즈 7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 사진 스타벅스

(콕스뉴스 이지민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손잡고 '사유의 방' 테마 굿즈 7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2021년 개관한 '사유의 방'은 삼국시대 국보 금동 반가사유상 2점이 별빛 조명 아래 전시된 공간이다. 7월 말 기준 341만명이 관람할 만큼 인기가 높다.

협업 상품은 '별과 함께하는 사유의 시간'을 컨셉으로 제작됐다. 대표 아이템인 '사유의 방 베어리스타 데미 머그'는 스타벅스 캐릭터를 반가사유상으로 재해석한 워터글로브와 머그 세트다. '사유의 방 시온 머그'는 뜨거운 물을 부으면 별이 나타나는 특수 기능을 탑재했으며, 야광 글라스와 글리터 텀블러 등도 함께 선보인다.

0 Comments

카렉스 자동차성에제거제 1P 차량서리제거제 겨울용품
칠성상회
요소수 유록스 10리터 대용량
칠성상회
티티경인 하이샤파 연필깎이 KI-200
칠성상회
제네시스 GV70 자동차커버 성에방지 눈 덮개 커버 7호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