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내 ‘일곱 개의 대죄’ 게임 기반 '코인' 출시
콕스뉴스
0
33
2025.09.23 12:03

블록체인 전문회사 마브렉스(MARBLEX)는 일본 출판사 고단샤의 글로벌 인기 IP ‘일곱 개의 대죄’를 활용한 NFT 프로젝트를 연내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 사진 넷마블
블록체인 전문회사 마브렉스(MARBLEX)는 일본 출판사 고단샤의 글로벌 인기 IP ‘일곱 개의 대죄’를 활용한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 토큰) 프로젝트를 연내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일곱 개의 대죄’ NFT 프로젝트는 마브렉스가 서비스 중인 IP 기반 체험형 서비스 ‘NFT 어드벤처’의 신규 콘텐츠로 기획됐다.
고단샤의 ‘일곱 개의 대죄’는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부 이상을 기록한 메가 히트 IP다.
넷마블이 고단샤와 협력해 제작한 모바일 롤플레잉게임(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는 전 세계 7000만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인 ‘일곱 개의 대죄: Origin’도 현재 글로벌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마브렉스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고단샤의 ‘일곱 개의 대죄’ IP를 활용해 혁신적인 블록체인 콘텐츠를 연내에 선보이고자 한다”며 “이를 통해 마브렉스의 생태계 확장은 물론, 글로벌 웹3 시장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