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산업 / Economy
2025년 이전 게시판 보기

KT, 전체 가입자 유심 교체 결정…5일 서울 9개구 시작으로 순차 확대

스마트폰에 장착하는 유심 모습 / 사진 뤼튼으로 생성
스마트폰에 장착하는 유심 모습 / 사진 뤼튼으로 생성 스마트폰에 장착하는 유심 모습 / 사진 뤼튼으로 생성

KT 가입자는 희망할 경우 유심을 무상으로 교체할 수 있다. 정보유출 관련 사태의 여파다.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5일부터 유심(USIM)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KT는 5일 오전 9시부터 KT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 서비스를 시작한다. 유심 교체를 희망하는 고객은 KT닷컴 또는 유심교체 전담센터(080-594-0114)를 통해 예약 후 전국 KT 대리점에서 유심을 교체할 수 있다.

대리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이달 11일부터는 택배 배송을 통한 셀프 개통 서비스도 운영한다.

KT는 시행 초기 고객 신청이 집중될 가능성을 고려해, 피해 발생 지역(광명·금천 등)을 우선 대상으로 교체를 진행하고, 이후 수도권 및 전국으로 단계적 확대할 예정이다.

KT는 5일부터 서울 8개구와 경기 9개시, 인천 전지역 고객의 유심을 교체하고, 19일부터 수도권 및 강원 전지역 고객의 유심을 새것으로 바꾼다. 다른 지역 KT 가입자의 유심 교체는 12월 3일부터 가능하다.

KT는 또, KT망을 이용하는 알뜰폰 고객의 유심도 교체한다. 구체적인 일정과 방법은 각 알뜰폰 사업자를 통해 추후 안내할 예정이다.

0 Comments

올뉴K7 차량용 캠핑 뒷좌석 에어매트
칠성상회
모던라인 유선 스프링 노트 필기 줄공책
칠성상회
올뉴K5 현대모비스 하이브리드 와이퍼 650mm 450mm 윈도우 브러쉬 좌우세트
칠성상회
정환티앤씨 27000 크리스탈 3D퍼즐 별의커비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