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필코노미 겨냥 티 베이스 주류 출시
콕스뉴스
0
7
12.08 10:05

편의점 CU는 감성 소비 트렌드 필코노미(Feel+Economy) 트렌드를 겨냥해 만든 티 베이스 주류를 10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 사진 BGF리테일
편의점 CU는 감성 소비 트렌드 필코노미(Feel+Economy) 트렌드를 겨냥해 만든 티 베이스 주류를 10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팀호완 자스민 에일·딥 말차 라거 등이 있다.
홍콩 미쉐린 레스토랑 '팀호완'과 협업한 '팀호완 자스민 에일(Alc.4.3%, 4,500원)'은 프리미엄 자스민 차와 독일산 홉을 더해 꽃향기와 허브향이 조화를 이룬다. '딥 말차 라거(Alc.5.3%, 4,500원)'는 제주 유기농 말차를 5% 이상 함유해 진한 맛을 구현했으며, '딥 말차 하이볼(Alc3.5%, 4,500원)'도 함께 선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