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산업 / Economy
2025년 이전 게시판 보기

검은사막 게임에 양손 대검 여성 캐릭터 '세라핌' 추가돼

펄어비스가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31번째 신규 클래스 '세라핌'을 17일 선보였다. / 사진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31번째 신규 클래스 '세라핌'을 17일 선보였다. / 사진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31번째 신규 클래스 '세라핌'을 17일 선보였다.

'세라핌'은 양손 대검을 휘두르는 여성 캐릭터다. 전승과 각성 구분이 없는 개방형 클래스다. 주무기 '성약'과 각성 무기 '단죄' 모두 양손 대검 형태며, 보조 무기 '봉인구'로 신성력을 개방하면 무기 외형과 기술 효과가 변화한다.

핵심은 고유 패시브 스킬 '굳건한 의지'다. 이 스킬은 사용 중인 스킬 연계 단계를 5초간 유지해 모험가가 전투 리듬을 주도적으로 이끌 수 있게 한다.

특히 흑정령의 분노 기술 사용 시 빛 강화와 어둠 강화 중 선택이 가능하다. 빛 강화 '신성한 맹약'은 빠른 속도감의 타격을, 어둠 강화 '단연한 과죄'는 거대해진 대검으로 강력하고 광범위한 공격을 펼칠 수 있다.

세라핌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레벨 달성에 따라 크론석 2000개 등을 지급하며, 1월 14일까지 '세라핌의 인장'으로 크론석 최대 3000개, 프리미엄 무기·의상 세트 등과 교환할 수 있다.

2월 24일까지는 '칼페온 연회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최대 1만개의 크론석을 제공하며, 340 이상 공격력 달성 시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0 Comments

현대모비스 아반떼CN7 에어컨필터 히터 자동차 초미세먼지 차량용 필터교체
칠성상회
YF소나타 와이퍼 캐프 뷰맥스 레볼루션 RX
칠성상회
자바 불투명 칼라 제도샤프 0.5mm
칠성상회
말하는 꼬마버스 타요 장난감 으랏차 1P 동요 멜로디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