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RF 온라인 넥스트’에 격전지 4층 추가
콕스뉴스
0
2
01.14 16:28

RF 온라인 넥스트 소개 이미지 / 사진 넷마블
넷마블은 MMORPG ‘RF 온라인 넥스트’에 ‘격전지 4층: 궤도 방어 기지’를 포함한 새해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85레벨 이상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 ‘격전지 4층’과 확장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해당 지역은 일반·상위 구역 등 총 4개 지역으로 구성됐으며, 희귀 및 영웅 등급 장비와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상위 구역에서는 신규 보스 4종이 등장해 고유 컬렉션 아이템과 함께 ‘핫핑크 버니’, ‘눈꽃송이’ 신규 로버 코스튬, 8번 액티브 스킬, MAU 토르 설계도 등 고급 보상을 제공한다. 격전지는 기존 3층과 통합 운영되며 동일 월드 내 3개 서버, 총 600명이 함께 참여하는 대규모 전장 형태로 진행된다.
28일에는 ‘네메시스 비밀기지 5층’이 추가돼 신규 설계도와 패시브 스킬을 획득할 수 있고, 2월 4일에는 파티 던전에 ‘지옥1’ 난이도가 새롭게 도입된다. 이 밖에도 전투 모듈 확장과 신규 스킬, 길드 연구, 신규 로버 및 바이오슈트 코스튬 등이 순차 업데이트된다.
넷마블은 출시 3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꽃순이 로버 소환권’ 등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RF 온라인 넥스트’는 출시 6일 만에 국내 양대 마켓 매출 1위를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