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 뉴욕] 스페이스X가 화성 갈 때, 30억 명 휴대폰을 위성에 직접 꽂는 회사 | 이나연 특파원 MK_Invest 0 21 8시간전 https://www.youtube.com/watch?v=oMrP_-w580U + 0 https://www.youtube.com/feeds/videos.xml?channel_id=UCIipmgxpUxDmPP-ma… + 0 [어바웃 뉴욕] 스페이스X가 화성 갈 때, 30억 명 휴대폰을 위성에 직접 꽂는 회사 | 이나연 특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