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삼성전자보다 더 비싸... 실적 바탕되는 종목만 관심 | 백준기 NH투자증권 연구원ㅣ김치형 앵커 한국경제TV 0 10 4시간전 https://youtu.be/IuifaxQqJ2w + 0 https://www.youtube.com/feeds/videos.xml?channel_id=UCF8AeLlUbEpKju6v1… + 0 코스닥 삼성전자보다 더 비싸... 실적 바탕되는 종목만 관심 | 백준기 NH투자증권 연구원ㅣ김치형 앵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