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내달 10일 나스닥 상장…최대 45조 ADR 발행 | 김용범 "지방 반도체 클러스터 논의 마무리 단계…용… 삼프로TV 0 16 4시간전 https://www.youtube.com/watch?v=V9l0FaDexLw + 0 https://www.youtube.com/feeds/videos.xml?channel_id=UChlv4GSd7OQl3js-j… + 0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나스닥 상장…최대 45조 ADR 발행 | 김용범 "지방 반도체 클러스터 논의 마무리 단계…용인 그대로" | 권순우 삼프로TV 기자 [뉴스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