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닌 레버리지가 문제..급락은 매수 기회인가요?|증시딥담화 한국경제TV 0 14 3시간전 https://youtu.be/lQK6fmB-riY + 0 https://www.youtube.com/feeds/videos.xml?channel_id=UCF8AeLlUbEpKju6v1… + 0 애플 아닌 레버리지가 문제..급락은 매수 기회인가요?|증시딥담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