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F골든타임] 삼전닉스 올라가면 레버리지로 2배 수익? / 홍혜민 MC | 06.26 한국경제TV 0 30 06.27 00:00 https://www.youtube.com/watch?v=XA-lzCdnhNc + 0 https://www.youtube.com/feeds/videos.xml?channel_id=UCF8AeLlUbEpKju6v1… + 0 [ETF골든타임] 삼전닉스 올라가면 레버리지로 2배 수익? / 홍혜민 MC | 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