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 Global

홍콩, 집에서 하는 셀프 케어 미용기기 인기

- 코로나19 이후 홍콩 미용기기 수요 증가 -

- 한국 미용기기, 가격경쟁력과 광고 마케팅으로 인기 상승 -




미용 제품 수요 증가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홍콩 미용실들은 7월부터 한 달 반 동안 휴업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의 외출 자제하면서 집에서 피부미용 관리를 하는 것이 트렌드가 되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 코로나19가 확산 기간 동안 홍콩 내 중국 관광객이 감소하였지만 미용 제품의 소비는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020년 7월까지 미용 제품의 매출액은 전년 대비 6.6% 성장하여 연간 수입은 172억 홍콩 달러 (약 22억 미 달러)로 예측되고 있다. 홍콩 소비자들이 미용제품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Home Spa”나 “Home Facial” 주제로 미용 제품을 추천해 주는 기사와 인터넷 블로그도 많이 나온 것으로 보인다.

 

미용 기기 시장 예상 매출액

(단위: 백만 미 달러)

external_image

자료: Euromonitor
 

홍콩 미용 블로그에 게재된 셀프미용 관련 기사

자료: Cosmopolitan,Gooddig


피부관리에 관심이 높아짐
따라 집에서 기구를 사용해 집에서 셀프 케어하는 것 보편화되고 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피부미용기기 판매량은 지난 5 동안 상승세를 보이며 2019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 상승한 150 건으로 집계됐다. 미용 기기 제품 중에서 특히 클렌징 기기의 판매는 2019년에 작년 대비 21.9% 성장하여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개인용 미용기기 판매량 상승률

제품 분류

2014~2019

 전년 대비 2019년의 성장률

클렌징

16.5%

21.9%

제모

4.8%

0 Comments
데일리 짝꿍닷컴 NK922 nk 남성구두 신사
일리윤 히알루론 모이스춰 수분크림 100ml
패션 웰론점퍼 재킷 웰론 데일리점퍼 푸퍼 숏
남자 스포츠 케쥬얼양말(베이직) 1켤레
파워스테이션5 PS5-700EV 80PLUS Standard (ATX/700W)
아이폰 맥새이프 코튼 컬러 소프트 범퍼케이스 iPhone16 15 14 플러스 13 프로 12 미니 11 XS 맥스 XR
맥스틸 헤드셋 7.1 C타입 유선 서라운드 게이밍헤드셋 HC10 (USB변환 젠더 포함)
이동형 빔프로젝터 스크린(221x125cm) 영화빔스크린
사이드테이블 화이트/티테이블 베드트레이 협탁
서랍 레일 가구 부속 싱크대 2단 볼 레일 400mm 2P
창문 샤시 잠금장치 대 창문고정장치 창문보안잠금장치 베란다고정장치
암막커튼 210 중문가림막 천 창문가리개 주방패브릭 바란스 공간분리 현관가림막현관문간이
카멜레온 다용도 토르마린 건식족욕기
강아지 샴푸 프로랄 머스크향 750ml 1P 셀프 목욕
피죤 건조기시트 섬유유연제 미스틱레인 40매 3개
경남제약 레모나산 120포 (20포x6개)

자동차 타이어 스노우 체인 케이블 겨울타이어 미끄럼방지 눈길 빙판길 오토바이 아이젠 폭설 비상용
칠성상회
360도 회전 드론 스피닝스타LED 장난감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