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 Global

서남아 바이어의 코로나 피해상황과 향후 계획

- 92.5%가 코로나19로 매출 감소 등의 피해 경험 -

- 한국제품에 대한 고품질 이미지 등 때문에 한국제품 구매 -

- 화상상담 지원에 대해 대한 만족도 92.2% 차지 -




KOTRA 서남아 본부에서는 서남아 바이어의 코로나 피해상황과 향후 계획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바이어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본 설문조사는 2020 -서남아 경제협력대전(1012~ 1030)을 홍보하기 위한 안내 이메일에 첨부되어, 서남아 바이어 13000명을 대상으로  발송되었다. 108일부터 약 2주간 실시한 본 설문조사에 107개사가 응답했으며, 인도 75.7%, 방글라데시와 파키스탄 각각 9.3%, 스리랑카 5.6%로 구성되었다. 산업별도는 뷰티 및 생활소비재가 18.7%로 가장 많았으며, 기계장비 14.0%, 의료바이오 11.2% 등 다양한 분야의 바이어가 고르게 응답하였다.

 

코로나 피해상황 및 내년 전망

 

1. 코로나 피해 전반

 

전체 응답자의 92.5%가 코로나로 인해 피해를 입었다고 응답했으며, 이중 매출 감소의 피해를 입은 바이어가 전체의 80.4%를 차지했다. 그밖에도 수입감소, 자금조달 등의 애로, 생산감소 등의 순서로 피해상황을 기술했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CLP000015cc004b.bmp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763pixel, 세로 264pixel

0 Comments

줄없는종합장(A)(항균) 5개
칠성상회
모비스 헤파 에어컨 히터 필터 스포티지R
칠성상회
현대모비스 K5 1세대 에어컨필터 히터 자동차 초미세먼지 차량용 필터교체
칠성상회
스테들러 옐로우연필 134-B 지우개연필 타(12개입)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