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 Global

웨강아오대만구 화장품 산업 포럼 현장 리포트

- 대만구 화장품 기업 경쟁력 확보 및 판로 확대 모색을 위해 개최 -

- 국내기업은 라이브커머스 활용 강화를 통해 중국 시장 공략 필요 -




 

포럼 개요

행사명

대만구 화장품산업 포럼(湾区妆产业 )

주관

대만구화장품산업연맹(湾区妆产业联)

일자

20213 8()~9()

주제

- 대만구화장품산업 강점을 발휘하여 산업 질적 성장 추진

- 화장품등록비안 및 품질 통제 관리에 대한 해석

- 화장품 관련 빅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협업 

- 라이브커머스 활용 사례 발표

- 화장품산업 발전 위한 라이브커머스 활성화 연구 

주요 참가분야

화장품, 화장품도구, 화장품원료, 포장 등 관련 기업, MCN 기업, 컨설팅기업, 인증기관 등

포럼 목적

대만구 지역 화장품 산업 관련 기업 간의 연계 및 경쟁력 향상 및 판로 확대

자료:  대만구 화장품산업 포럼 공식홈페이지


포럼 소개

 

대만구 화장품산업연맹(湾区妆产业联) 광둥성 무역진회(CCPIT)주도로 화장품 산업에 대한 대만구 상하류의 우수 기업들을 모아 연결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설립취지는 대만구 지역의 화장품 관련 기업 경쟁력 확보 및 산업 질적 성장 추진이다. 대만구 화장품산업연맹는 설립 후 지난 38-9일에 광저우 촹메이진구(美金谷, 라이브커머스 기지)에서 ‘2021년 대만구 화장품산업 포럼’을 주최했다. 이번 포럼은 화장품 마케팅 및 비즈니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구축하기 위한 취지로써 화장품 제조사, MCN 기업, 컨설팅 기업, 인증기관 등에 교류의 장을 제공하는 역할을 했다.

 

포럼 현장 스케치1: 주요 발표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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