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 Global

2022 폴란드 기업활동 지원협의회 개최

2022715일 주 폴란드 대한민국 대사관과 KOTRA는 폴란드 진출 우리 기업을 초청하여 '2022 전국 합동 기업활동 지원협의회'를 개최하였다. 본 협의회는 주 폴란드 대한민국 대사관에서 개최되었으며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전원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로 진행되었다. 주 폴란드 대한민국 대사관과 함께 진출기업 26개사, 그리고 주 벨기에 EU 대사관 및 한국무역협회 브뤼셀지부, 폴란드 투자무역청, 폴란드 무역보험공사 인사 등이 참석하였다.

 

임훈민 주 폴란드 대한민국 대사의 기조사로 협의회를 시작하였고, 이어 주 벨기에 EU 대사관의 'EU 국가보조금·경쟁법 규제현황 및 유의사항', 한국무역협회 브뤼셀지부의 'EU 주요 통상 이슈 및 시사점', 폴란드 투자무역청의 '폴란드 투자환경 및 기업지원 서비스', 그리고 폴란드 무역보험공사의 폴란드 무역보험 프로그램 소개발표로 오전 세션이 진행되었다.

 

오후 세션에서는 KOTRA에서 금년 10월에 예정된 한-V4 프로젝트·투자협력 플라자 등 사업 안내 및 공지사항을 발표하였고, 기업협의회 회장의 지역별 주요 활동 현황 발표 등이 이어졌다. 이후 기업 경영애로 청취 및 해결 방안 모색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동 협의회에 참석한 기업 관계자는 협의회를 통해 EU의 정부 정책 동향을 파악하고 폴란드에 진출한 여러 기업들과 소통하는 계기가 되었다는 의견을 표명하였다.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