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와 평론 / Politics

정 국무총리 "코로나19 잘 관리되고 있다"

정세균 국무총리가 14일 “국내 ‘코로나19’ 발생 초기 불안이 컸으나 한국의 선진 의료기술과 정부의 방역망 내에서 잘 관리되고 있다는 믿음이 생겼다”고 밝혔다.정 총리는 정부세종청사에서 주재한 중앙사고수습본부(이하 중수본) 회의에서 국내 완치 환자가 늘고 있고, 입원 환자들도 안정적으로 관리되고 있다는 점을 언급하며 이같이 평가했다.정 총리는 “국민의 안...
0 Comments

제브라 사라사클립 0.4mm 3색볼펜 멀티펜 리필심 1타
칠성상회
클래식 오피스 3색 볼펜 젤펜
칠성상회
근영사 총계정원장 200p
바이플러스
3M PN5990 핸드 글레이즈 자동차 광택제 946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