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와 평론 / Politics

뉴욕 링컨센터서 첫 한국 인디음악 공연 열린다

김혜린 기자 kimhyelin211@korea.kr미국 뉴욕 링컨센터에서 대규모 한국 인디음악 공연이 처음으로 열린다고 연합뉴스 등 국내 언론이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인디 밴드 잔나비와 안녕바다가 7월 27일 오후 7시 30분 링컨센터에서 열리는 ‘K-인디 뮤직 나이트’에 참여한다.2014년 데뷔한 그룹사운드 잔나비는 직접 쓴 서정적인 멜로디와 아름다운....
0 Comments

B4 양면 특대 봉투 290 x 390mm 10매
바이플러스
이케아 DRONJONS 드뢰니엔스 연필꽂이 화이트
바이플러스
제브라 사라사클립 0.4mm 3색볼펜 멀티펜 리필심 1타
칠성상회
클래식 오피스 3색 볼펜 젤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