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와 평론 / Politics

여자 쇼트트랙 3000m 계주 은메달···3회 연속 메달

정주리 기자 etoilejr@korea.kr 한국 쇼트트랙 여자 대표팀이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3000m 계주에서 은메달을 땄다.김아랑(고양시청), 서휘민(고려대), 이유빈(연세대), 최민정(성남시청)으로 구성된 여자 대표팀은 13일 중국 베이징 캐피털 실내 경기장에서 열린 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결승에서 네덜란드에 이어 2위로 결승선을...
0 Comments

결혼봉투 금박 100매 경조사 축결혼 축의금
칠성상회
B4 양면 특대 봉투 290 x 390mm 10매
바이플러스
이케아 DRONJONS 드뢰니엔스 연필꽂이 화이트
바이플러스
제브라 사라사클립 0.4mm 3색볼펜 멀티펜 리필심 1타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