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 연구팀, “발효식품 황국곡자, 콜레스테롤 낮추는 효과 있어” - 한국대학신문 구글뉴스 0 39 2022.01.13 13:49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Nmh0dHA6Ly9uZXdzLnVubi… + 4 https://news.google.com/_/rss?pz=1&cf=all&topic=p&hl=ko&gl=KR&ceid=KR:… + 4 이화여대 연구팀, “발효식품 황국곡자, 콜레스테롤 낮추는 효과 있어” 한국대학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