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와 평론 / Politics

해외바이어 73% “한국 국가브랜드 믿고 구매”

민예지 기자 jesimin@korea.kr 해외 바이어 10명 중 7명이 “한국의 국가브랜드가 제품 구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줬다”고 평가했다.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통상연구원이 24일 발간한 ‘해외바이어의 한국 국가브랜드 및 한국제품에 대한 인식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72.9%는 한국이라는 국가브랜드가 한국 제품 구매에 긍정적으로 작용했다고 답했다....
0 Comments

자동차 타이어 스노우 체인 케이블 겨울타이어 미끄럼방지 눈길 빙판길 오토바이 아이젠 폭설 비상용
칠성상회
360도 회전 드론 스피닝스타LED 장난감
칠성상회
아이코닉 2026 플로우 하드커버 다이어리 위클리 플래너 스케줄러
칠성상회
줄없는종합장(A)(항균) 5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