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백금식당 '혼밥 홀대' 논란, 주인갑질로 피해자 눈물
팩트파인더
0
49
07.17 09:08
여수 백금식당 '혼밥 홀대' 논란, 주인갑질로 피해자 눈물 전남 여수의 유명 게장백반집으로 알려진 '백금식당'이 1인 손님을 홀대한다는 논란이 한 유튜버의 폭로로 수면 위로 떠올랐다.
빨리 나가라며 구박하기 시작한 식당 주인(유튜브 유난히 오늘 갈무리) 유튜버, "자리 차지한다"는 구박에 한 숟갈 뜨고 나와이번 논란은 한 유튜버가 백금식당에서 겪은 충격적인 경험을 영상으로 공유하면서 시작됐다. 해당 영상에 따르면, 유튜버는 유명 게장 백반을 맛보기 위해 백금식당을 찾았다. 홀로 식당에 들어선 그는 다른 손님들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구석 자리에 앉아 방송을 준비했고, 혹시라도 1인 손님으로 인해 식당에 피해를 줄까 봐 2인분 양의 음식을 주문하는 배려를 보였다.
그러나 음식이 나오자마자 식당 주인은 유튜버를 향해 "왜 혼자 와서 자리를 차지하냐"며 구박을 시작했다는 것이 유튜버의 주장이다. 심지어 손님이 붐비는 시간도 아니었고, 대기 줄도 없는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주인은 "예약 손님을 받아야 하니 빨리 먹고 나가라"고 재촉했다는 것이다. 유튜버는 주인의 계속되는 면박에 결국 음식을 한 숟갈 뜨고는 식당을 나설 수밖에 없었다고 토로했다. 계산을 하려 했지만 주인은 돈도 받지 않으려 했고, 결국 식당 밖에서야 겨우 계산을 마칠 수 있었다.
결국 눈물을 터트리고만 피해자 (유튜브 유난히 오늘 갈무리)
해당 식당은 과거 유명 방송인 풍자의 방송에 소개되며 인기를 얻었고, 이로 인해 긴 대기 줄이 생기기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번 사건으로 인해 해당 영상은 하루도 채 되지 않아 1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급속도로 퍼져나갔고, 수많은 누리꾼들이 식당의 태도를 비판하는 댓글을 달며 공분하고 있다.
빨리 나가라며 구박하기 시작한 식당 주인(유튜브 유난히 오늘 갈무리) 유튜버, "자리 차지한다"는 구박에 한 숟갈 뜨고 나와이번 논란은 한 유튜버가 백금식당에서 겪은 충격적인 경험을 영상으로 공유하면서 시작됐다. 해당 영상에 따르면, 유튜버는 유명 게장 백반을 맛보기 위해 백금식당을 찾았다. 홀로 식당에 들어선 그는 다른 손님들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구석 자리에 앉아 방송을 준비했고, 혹시라도 1인 손님으로 인해 식당에 피해를 줄까 봐 2인분 양의 음식을 주문하는 배려를 보였다.그러나 음식이 나오자마자 식당 주인은 유튜버를 향해 "왜 혼자 와서 자리를 차지하냐"며 구박을 시작했다는 것이 유튜버의 주장이다. 심지어 손님이 붐비는 시간도 아니었고, 대기 줄도 없는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주인은 "예약 손님을 받아야 하니 빨리 먹고 나가라"고 재촉했다는 것이다. 유튜버는 주인의 계속되는 면박에 결국 음식을 한 숟갈 뜨고는 식당을 나설 수밖에 없었다고 토로했다. 계산을 하려 했지만 주인은 돈도 받지 않으려 했고, 결국 식당 밖에서야 겨우 계산을 마칠 수 있었다.
결국 눈물을 터트리고만 피해자 (유튜브 유난히 오늘 갈무리)해당 식당은 과거 유명 방송인 풍자의 방송에 소개되며 인기를 얻었고, 이로 인해 긴 대기 줄이 생기기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번 사건으로 인해 해당 영상은 하루도 채 되지 않아 1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급속도로 퍼져나갔고, 수많은 누리꾼들이 식당의 태도를 비판하는 댓글을 달며 공분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