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 전쟁 당연히 '북침'" '웅성'..북한 주적? "요새 애들 농담" (자막뉴스) … SBS뉴스 0 2 3시간전 https://www.youtube.com/watch?v=C7dIzTTeIrU + 0 https://www.youtube.com/feeds/videos.xml?channel_id=UCkinYTS9IHqOEwR1S… + 0 "6.25 전쟁 당연히 '북침'" '웅성'..북한 주적? "요새 애들 농담" (자막뉴스) /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