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Movie

카우보이의 노래 The Ballad of Buster Scruggs

카우보이의 노래 The Ballad of Buster Scruggs


fd3ef0097de0439bbafacc85c21c6ee49bf2d685



국가 미국

장르 코미디/드라마/서부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시간 132분



감독

에단 코엔

조엘 코엔

주연

팀 블레이크 넬슨

제임스 프랭코

리암 니슨

톰 웨이츠

조 카잔

타인 데일리



카우보이의 노래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코엔 형제가 이야기 6개로 서부영화를 만들었다. 1편은 코믹하면서도 기발한데, 뒤로 갈수록 다소 우울한 분위기를 씌웠다. 감독들이 의도한 것이었을까?


도입부는 책을 펼쳐서 책장을 넘기는 형태로 시작한 "슈렉"을 보는 듯 했다. 물론 그 영화와 똑같았다면 코엔 형제가 아니었을 것이다. 버스터 스크루스의 이야기로 영화 전체를 끌고 갈 듯 했는데 1편 결말이 ... 진짜로 노래 위주로 흐르다니. 아니 제목이 "카우보이의 노래"라고 정말 노래만 한단 말인가? 

카우보이의 노래(The Ballad of Buster Scruggs, 2018) : 인생의 희극과 비극을 서부극으로 풀어낸 코엔 형제의  옴니버스 영화 :: 넷플릭스 영화추천 : 네이버 블로그

그래서 2편도 기대를 해 봤다. 은행 강도로 나온 제임스 프랑코. 기세 좋게 은행을 털러 갔는데, 은행원이 난공불락 불사지체다. 어느 정도 예상은 했지만 결론이 또 왜?


2편까지 봤으면 코엔 형제가 무엇을 의도했는지 대충 짐작을 했을 것이다. 아니 머 감독의 의도를 읽으려고 노력하지 말고 그저 감독이 만든 영화를 따라 가면서 봐야 한다. 정말 기발하다. 20세기때 "바톤 핑크", "파고" 21세기때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를 보았다면 이 영화 역시 코엔 형제표 영화임을 바로 느낄 수 있다. 




넷플릭스 신작 영화③] 코언 형제의 <카우보이의 노래> - 황야에서 죽음까지 코언의 시도는 계속된다

사족으로, 이 배우는 조 카잔인데 그 유명한 엘리야 카잔의 손녀라고 한다. 

Comments   5.0 / 1

  예리한편 07.19 12:28
예상대로 흐르지 않아서 정말 멋진 영화다.

차량용 메탈 주차번호판 휴대폰번호판 블랙
칠성상회
연필 HB 5본 초등생연필 메모펜슬
칠성상회
싼타페 TM핸들커버 코리아 논슬립 타공 핸들커버
칠성상회
올뉴모닝핸들커버 코리아 논슬립 타공 핸들커버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