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Movie

유전 Hereditary, 2018

앞서 작성한 미드소마의 감독 글쓴이가 제일 좋아하는 아리에스터 감독의 최신작입니당!



감독 : 아리 애스터

출연 : 토니 콜렛, 알렉스 울프, 밀리 샤피로, 가브리엘 번 외


t_DkhNc2nqFHKsy7f979-yQG-wlXB1e4Xs76QrqqIP3-XGP9FqKbkropVTXN4AoNZj65syZoq8r351wjHPyJnAuBbzYgddTU3hBgwdHbkvl3moBejV8KVPZbr7DCX-fzypMdrgvw6Ni_V4XW_gO9HbA

엄마 엘렌를 떠나보내고 장례를 치른 애니. 마음을 온전히 추스르기도 전에 사고로 딸 찰리도 잃게 됩니다. 

 

파티에서 땅콩이 들어간 케이크를 먹고 목이 부은 찰리는 차에서 얼굴을 내밀다가 그만 전봇대에 머리를 박아 목이 잘리고 마는데요. 하루아침에 잔혹하게 딸을 잃은 애니는 좌절하고 사고를 낸 아들 피터에게 분노를 쏟습니다.

유전> 아리 에스터 2018

극심한 우울증과 분노조절장애를 겪는 애니는 어느 날 조앤이라는 여자를 만나게 됩니다. 그녀 또한 사고로 아들과 손자를 잃었고 같은 아픔에 애니는 서서히 마음을 열게 되죠. 그리고 조앤에게서 영혼을 부르는 강령술을 배우게 되면서 죽은 찰리를 소환합니다.

공포영화  

그때부터 벌어지는 이상한 일들. 찰리의 틱장애 소리가 들리기 시작하고 피터는 누군가에 의해 상해를 입습니다. 처음에는 찰리의 복수인가 했지만 그 존재가 지옥의 왕, 파이몬이라는 것을 알게 되죠. 더불어 자신의 엄마는 파이몬의 신봉자였고 조앤 또한 피터를 파이몬의 숙주로 삼기 위해 일부러 접근한 것이었습니다. 필사적으로 아들을 살리기 위해 노력하던 애니는 오히려 남편까지 잃고 결국 파이몬에게 몸을 빼앗기게 되는데요. 도망치던 피터는 결국 숙주가 되고 파이몬이 강림합니다.​​

아리 에스터의 유전은 참 잘 만든 공포영화입니다. 마지막 30분은 숨이 턱 막힐 정도였고 파이몬에게 몸을 빼앗기고 피터를 쫓아오는 애니의 모습은 소름을 돋게 하는 명장면이죠.


추운데 자꾸 무서운 영화 리뷰해서 더 춥게 만들어버렸네용 힝



​​

Comments   4.0 / 1

블핑이 2024.01.24 16:54
설마 여주인공이 "어바웃 어 보이"와 "뮤리엘의 웨딩"에 나왔던 그 여배우? "식스 센스"에서 꼬맹이 엄마로 나왔던 그 여배우? 정말 무섭겠네요.
MX세대 2024.02.05 21:08
무서운 영화라니 ...
  예리한편 12.04 23:58
토니 콜렛이다!
여성 반폴라 모달티셔츠 UC-0028
빌리버스 남성 겨울 따뜻한 털 안감 방한화 이지핏 슬립온 패션화 패딩슈즈 BSS832
흑청 남자흑청바지 남자데님바지 데님 팬츠 청바
알레디 남자 안감양털 조거팬츠 SD-221092
갤럭시워치 20mm 와일드 우븐나일론 루프 스트랩 밴드
책상 팔걸이 팔 받침 마우스팔걸이
Coms DVI D 듀얼 케이블 2M
MARVEL정품 어벤저스 영웅 블랙팬서 컨트롤톡 이어셋
레이 카페인트 붓펜 도색 투명마감제
무늬목몰딩시트지 진주화이트 15cm x 1m
한교동 빅 무드등
원형 LED 직부등 엣지 6인치 16W 주광 KS 자석타입
붙이는 파스형 핫팩/손난로/찜질팩 1매
자동 물빠짐 접이식 강아지욕조/애견욕조
그린넛 호두정과
EL 램프 8W E26 주광

올뉴K7 차량용 캠핑 뒷좌석 에어매트
칠성상회
모던라인 유선 스프링 노트 필기 줄공책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