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Movie

시간 여행자의 아내 ( The Time Traveler's Wife )

zzoo 4 9,740 2009.11.17 02:06
제목 : 시간 여행자의 아내 ( The Time Traveler's Wife )
감독 : 로베르트 슈벤트케
출연: 에릭 바나(헨리 드템블), 레이첼 맥아덤즈(클레어 애브셔)
영화 정보 :  드라마, 로맨스, 멜로 / 미국 / 2009, 10, 28
공식 사이트: http://www.timetravelerswife.co.kr

어릴 적 우연한 사고로 시간 여행을 떠나는 남자와 그 남자를 평생 기다리는 여자.
언제든 시간여행을 떠나야 하는 헨리와 언제나 무작정 그를 기다려야 하는 클레어.
그를 처음 만난 여섯살 부터 그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스무살까지 언제 그가 올까 늘 기다리며 일기까지 썼던 그녀.
언제나 혼자이고 외롭던 헨리에게 어느날 나타난 햇살같은 그녀.


일요일 오후 혼자 조용히 영화를 보고 싶어서 선택했는데 역시 탁월했던 것 같다.
그리고 이런 영화는 혼자 보는 것도 참 좋은 것 같다. 왜냐면 과거와 현재가 모두 연관되어 있어서 조금이라도 딴짓을 하면 내용연결이 힘들 수도 있다.

관객들의 평은 좀 나뉘는 편이지만 다 보고 난 후 책까지 읽고 싶어졌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영화가 이런 잔잔 로맨스 스타일이라서 더 좋았던 것 같다.
그리고 로맨스 영화보고 여자주인공이 이렇게 좋아진 적도 별로 없는데 말이지~
영화는 여자들이 꿈꾸는 이상적인 사랑이 담겨져있다. 그리고 화면도 참 예쁘고, 대화도 소근소근의 느낌이다.
여자들은 누구나 한번쯤 혹은 그 이상 "운명같은 사랑"을 꿈꾼다.
영화에서 클레어가 헨리에게 말한다.
한번도 선택한 적이 없고 기다렸다고...
사실 현실의 여자들은 그런걸 꿈꾸는데 말이지.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이 시기에 정말 재미있는 영화를 보게 되어서 마음이 참 즐겁다.


Comments

우쿄 2009.11.23 16:11
에릭바나 블랙호크다운에서 멋지게 활약하는 델타포스가 멋있었던 걸로 기억하느데 ..
zzoo 2009.11.24 00:24
흠~~ 전 영화편식도 심한편이라서요...근데 이 영화에서 멋졌던 주인공이 블랙호크다운에서도 멋있었다고 하시니 급 땡기는데요~~~^^;;;;
수봉이 2009.11.24 22:25
한번 보고 싶어지네요. 날이 쌀쌀해 지니 이런 영화가 땡겨요.
zzoo 2009.11.24 23:59
수봉이님 한번 보세요. 편하게 보기 좋아요~ 근데 다른 분들 쓴걸 보니 편하게 보기보다 신경써서 봐야 할것 같기도 하드라구요. 왜냐면 책보다 스토리전개가 빨라서 한 부분을 놓치면 다음걸 이해하기 힘들데요. 저도 이 맘때쯤 보는 요런 스타일들이 너무 좋아요~^^

bob 차량용 비상탈출용 다용도 미니 해머 망치 절단기
칠성상회
그랜드스타렉스 번호판가드 현대모비스 자동차 번호판
칠성상회
우신 박스테이프 백색 노랑 파랑 빨강 컬러50M 50개
칠성상회
생활굿 2024 캘린더 스탠딩 탁상달력 랜덤1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