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득한 운영충만 오라는 방에 들어가서 공격 안 가고 우주방어 모드로 수비만 해본다면?ㅋㅋ 김성현TV 0 20 0 0 10시간전 https://www.youtube.com/watch?v=ujzuTlsRcDg + 0 https://www.youtube.com/feeds/videos.xml?channel_id=UCOTJtP0Z9DjpPU43B… + 0 진득한 운영충만 오라는 방에 들어가서 공격 안 가고 우주방어 모드로 수비만 해본다면?ㅋㅋ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