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씨이래, 마스크 보관 케이스 ‘새로이 마스크 케이스 PRO’ 선보여

위생적인 마스크 보관 돕는 ‘새로이 마스크 케이스 PRO’

뉴스 제공
비오씨이래
2020-07-17 17:28
서울--(뉴스와이어)--코로나19 영향으로 마스크 판매가 급증하며 마스크는 더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품이 됐다. 이에 비오씨이래가 마스크 항균 탈취 케이스 ‘새로이 마스크 케이스 PRO’를 선보였다.

일회용 마스크를 여러 번 사용하게 해주는 ‘마스크 새로이’는 실리카겔을 사용하는 타제품과는 다르게 천연광물로 제작된 특허 제품이다. 안에 들어 있는 ‘새로이 팩’을 통해 마스크 탈취 효과, 항균 작용, 제습 작용 효과를 볼 수 있다.

‘마스크 새로이’는 출시한 당월 100만장 판매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이후 아시아 및 유럽 등지로 수출된 제품이다.

‘마스크 새로이’의 개정판이라 볼 수 있는 ‘새로이 마스크 케이스 PRO’는 기존과 다르게 파우치 재질을 우레탄 소재로 변경, 파우치에서 나는 냄새를 저감시켰다. 목에 걸 수 있는 고리도 추가해 유치원, 학교에 다니는 아이들이 사용하는 데 더욱 편하게 제작됐다.

안에 포함된 ‘새로이 팩’은 기존과 동일한 소재로 폐렴을 유발하는 황색포도상구균과 식중독을 유발하는 대장균에 대한 99.9% 항균작용 및 유기화합물을 99% 탈취 효과 인증을 받은 천연광물 탈취제이다.

‘새로이 마스크 케이스 PRO’는 중·대형 마스크의 경우에는 마스크를 가로로 접은 후 마스크 사이에 새로이 팩을 넣어 사용하면 된다. 초소형 마스크의 경우, 마스크 모양 그대로 가로로 넣어 새로이 팩과 같이 케이스에 넣어 사용하면 된다. 10~15일 동안 가장 최적의 사용 효과를 볼 수 있다.

‘새로이 마스크 케이스 PRO’는 2020년 7월 출시되어 각 교육기관 및 학교와 어린이집에 공급될 예정이다.

비오씨이래 개요

비오씨이래는 2020년 창립해 제조·유통·수출입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온라인 제품 판매 홈페이지: http://smartstore.naver.com/irae-mall/products/500...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irae-mall

연락처

비오씨이래
황주성 대표
02-830-6669
이메일 보내기